본문 바로가기
daily/restaurant

[해방촌] 보니스피자펍

by hyoE 2021. 8. 4.
반응형
Bonny's Pizza Pub

 

 

 피자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가보지 않았어도 꼭 들어는 봤을 보니스피자.  위치는 녹사평역에서 해방촌 올라가는 도입부에 위치해 있다. 이태원 자체가 외국인들이 많은 거리지만 녹사평에서 해방촌 올라가는 거리가 서울에서 가장 이국적인 거리라는 생각이 든다.

 보니스피자펍도 직원들이 외국인이라 영어로 주문을 하는 것 처럼, 인근 주위가게들도 외국인들이 운영하는 가게들이 많아 주문할 때 조금 조심스러워 지는 경향이 있다. 그래도 여기는 한국이니 개떡같이 말해도 찰떡같이 알아 들으신다. :)

 

 

 보니스피자 외관. 테라스라기에는 조금 민망하지만 좁은 내부보다는 자리가 좋다. 생각해보니 갈때마다 운좋게 창가쪽에 앉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평일 낮 시간대가 아닌 이상 거의 웨이팅이 필수라고 보면 된다. 먹기위해 많은 시간을 소비해야 하지만 그 만큼한 값어치를 한다. 외국인들이 운영해서 미국, 유럽 스타일 피자라고 생각 할 수 도 있지만 맛은 딱 한국인들이 좋아할 맛이다. 피자라는 메뉴 자체가 자극적일 수 밖에 없지만 그렇다고 미국, 유럽 피자처럼 극단적이지 않다. 그래서인지 웨이팅 하는건 대부분 한국인이다.  

 

 워낙 유명한 곳으로 방송 및 개인촬영이 많이 이루어져 방문하면 촬영하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다. 피자를 좋아한다면 꼭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노출 및 초첨이 나가 예술작품으로 승화시킨 필름사진으로 마무리!

반응형

'daily > restaura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태원] 비스트로 루틴  (0) 2021.08.10
[상봉] 샐러디 Salady  (0) 2021.08.10
[여의도] 더 현대 폴트버거  (0) 2021.07.31
[판교] 정돈  (0) 2021.07.31
[경주] 요석궁  (0) 2021.07.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