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urney/busan

[기장] 디원 베이커리 카페, 바다뷰가 매력적인 일광카페

by hyoE 2024. 1. 6.
반응형

 

그리스 느낌이 물씬나는 디원 베이커리


반응형

일광 - 기장 사이에 예쁜 카페들이 많이 들어서서 선택지가 너무 많다. 오늘은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가는 길에 산타 모형에 이끌려 방문하게 된 디원 베이커리 카페. 

아직 크리스마스가 물씬난다.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여러 바다관련 악세사리가 위치해 있어 아기자기함을 더해준다.

베이커리 카페라고해서 다양한 빵 종류를 기대했는데 아쉽게도 빵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았다. 대신 한쪽에 위치되어 있는 케익 퀄리티가 나쁘지 않았다.

 

그리고 파랑색과 어울리게 바로 앞에 그리스를 떠올리게 하는 다른 가게 건물이 이색적으로 다가와 아름다웠다. 그리고 이벤트로 쑥굴레 떡을 준다고한다! 이벤트 기간은 2024년 2월 28일까지.

 

정돈된 컵과 인테리어가 마음에 쏙 들던 디원 베이커리 카페

 

블루베리 케이크와 더불어 서비스로 나온 앙증나온 쑥굴레 떡. 쑥굴레 떡이 너무 맛있어서 다시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한가득 들었다.

 

1, 2, 3 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각 층마다 바다가 바로 보이는 통유리 앞이어서 너무 기분 좋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사실 이 근처에 있는 카페가 대부분 바다뷰지만 상대적으로 덜 유명해서 그런지 사람이 없어 더욱 마음에 들었다.

 

산토리니 느낌이 나던 카페 앞 건물들 사이를 산책하며 그리스에 가봐야 겠다는 다짐해본다.

 

 

 

 

[기장] 라이프라이크, LIFE LIKE 딸기에 진심인 바다 앞 카페

동백마을에 위치한 아기자기한 카페 예쁜 카페가 너무 많은 기장. 특히 평일에 시간이 된다면 돌아다니기 너무 좋은 마을이다. 한번 둘러본 사람이라면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곳 기장. 그 중 동

hyoe-it.tistory.com

 

 

[기장] MIRO, 잔잔한 바다뷰와 커피에 진심인 곳

잔잔한 바다, 그리고 휘낭시에 기장에는 멋진 바다뷰를 가진 수십 개의 카페가 자리잡고 있다. 너무 많은 카페가 존재하다 보니 오히려 선택하기 어려운 수준이다. 그 중에 디저트 맛집을 찾던

hyo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