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restaurant

[도곡동] 리베르떼 Liberte, 프렌치 코스요리

by hyoE 2021. 9. 9.
반응형


 도곡동에 위치한 Liberte. 점심 코스 / 저녁 코스를 운영하는 레스토랑으로 프렌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미슐랭 쓰리스타는 아니지만 숨겨진 맛집이 아닌,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프렌치 레스토랑

 

 

셰프 : 이우규

주소 : 논현로 26길 55 1층

런치 : 12:00 ~ 15:00 / 디너 : 18:00 ~ 22:00

가격 : 런치 30,000원 / 디너 85,000원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이 가능하고 예약금은 따로 없다. Liberte는 프렌치 레스토랑 답게 불어고 뜻은 '자유'라고 한다. 고객들에게 자유롭게 프렌치를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기 위해서 라는데 가격대를 보면 납득이 가는 네이밍이다. 

 

 주소를 찾아가면 1층과 지하1층 사이라고해야할까? 중간에 위치해있다. 

 

 

 

 

 런치 코스로 나온 음식들. 음식 가지 수가 많다. 메인으로 나오는 스테이크와 파스타가 양이 작아보일 수 있지만 가격에 비하면 이 정도 코스의 요리를 이 정도 품질로 먹을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다.

 이렇기에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것 같다. 내가 갔을 때도 테이블이 가득 차 있었다. 조금 아쉬운 점이라면 인테리어가 조금 올드하다는 점. 위치가 역에서 멀다는 점. 지하에 위치해 있다는 점이지만 모든 것을 감안해도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었다.

 

 한끼를 코스로 즐기고 싶다.  많은 양의 음식보단 다양한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방문해도 좋다고 생각한다.

 

 

 

기분 좋은 프렌치 식사 한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