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restaurant

[판교] h'541

by hyoE 2021. 8. 22.
반응형
깔끔한, 양식


 

 판교 현대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h'541. 9층에 위치해 있고 판교에서 꾸준히 인기있는 식당 중 하나이다. 판교 현대백화점이 매출이 서울에 있는 지점보다 많이 나오면서 점점 더 다채로워 지는 것 같다. 지하 푸드코드에도 계속해서 식당들이 리뉴얼 되면서 선택지가 점점 많아지고 있다. 

 

 코로나로 인해 거리두기와 사람들이 있어 대기를 해야 했다. 9층에 있는 식당들은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 놓으면 연락이 오기 때문에 웨이팅 하는데 크게 불편함은 없다.

 

 

 테이블에 셋팅되어 있는 식기. 그리고 식전 빵. 소스가 새콤한게 빵에 찍어먹으니 참 맛났다.

 

 

 스테이크 리조또랑 피자를 시켰다. h'541은 시금치 파스타가 유명한데 전에 먹어봤기 때문에 오늘은 안먹어본 메뉴로 시켰다. 리조또는 밥알이 설익은 감이 있기에 호불호가 조금 갈릴 것 같다. 스테이크가 많이 없고 조금 질겨 아쉬웠지만 버섯들이 향이 좋았다. 메뉴 이름은 스테이크가 들어가지만 메인은 버섯인 느낌.

 

 피자는 별 기대 없이 시켰는데 굉장히 맛있었다. 자극적이지는 않지만 치즈와 소스가 잘 어울려 씹을 때마다 감칠맛이 입안에 머물러 시중에 파는 프랜차이즈 피자보다 훨씬 맛있다. 오히려 핫소스를 뿌려먹으니 본연의 맛이 사라져 소스 없이 그대로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

 

 음식은 맛있게 먹었지만 아쉽게도 직원들의 응대가 아쉬웠다. 예전에도 서비스에 아쉬움을 느껴 음식은 맛있지만 방문할 때 마다 생각하게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