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삼성] 카페드리옹, 코엑스 BLACK & WHITE가 돋보이는 카페 리옹

by hyoE 2022. 7. 8.
반응형

 

 

 

CAFE DE LYON

 

 

 


코엑스에서 최근 가장 핫한 플랜듀드를 갔다가 카페를 찾아 돌아다녔다. 

 

[삼성] 플랜튜드, PLANTUDE 코엑스에 위치한 비건 맛집💫 추천

VEGAN OPERATE TIME EVERYDAY 11:00 - 21:00 최근 코엑스에서 가장 핫한 식당 중 하나인 플랜튜드. 풀무원에서 런칭한 비건 레스토랑으로 비건 표준 인증원으로 부터 인증을 받은 곳이다. Plantude = Plant + Atti..

hyoe-it.tistory.com

 

카페드리옹. 못봤었는데 새로 새로 입점한 것 같다. 블랙앤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어 방문해 보았다.

케이크 전문점으로 서래마을이 본점이었지만 인기를 얻어 서울 시내에 체인점을 내고 있다. 방문했을 때는 마음에 드는 케익크류가 다 매진되어 음료와 파운드 케이크를 주문했다. 

 

케이크 전문점이다 보니 홀 케익도 판매하고 있었다. 찐한 말차라떼도 맛있어 보였지만 언제나 그랬듯 아메키라노를 주문했다. 

 

조각케익외 파운드 케익 및 디저트류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었다. 공간이 넓지 않은데 디저트 전시로만 1/3을 차지하는 것 같다. 

 

조각 케익들이 가득 차 있었던 냉장고. 워낙 사람들이 많다보니 디저트가 금방금방 다 나갔다.

 

블랙 앤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가 심플해 마음에 들지만 자리가 너무 비좁다. 앉으면 옆 테이블과 동행이 될 수 있는 거리. 개인적으로 이런 카페는 선호하지 않지만 코엑스 어딜 가든 사람으로 가득차 있어 선택권이 없었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커피와 디저트가 맛은 있었다는 점. 레몬 파운드 케익도 촉촉한게 맛있었다. 케이크 맛집인 이유가 있긴 하다. 

 

해질녘 별마당 도서관이 생각보다 매력적이더라. 근처에 살았다면 매일 가서 책 읽고 싶을 만큼 예뻤다. 문뜩 보라보라한 조명을 보니 싱가폴 가든스 바이 더 베이가 생각났다. 참 좋아 매일 밤 갔었더랬지.

 

현재 코엑스 역 주변 도로 공사로인해 버스정류장을 가기위해서는 우회해서 돌아가야되니 참고하면 좋을 듯 하다.

 

 

 


다른 핫 플레이스 살펴보기

 

[삼성] 탄탄면공방, 삼성 코엑스 맛집

추운 겨울, 따뜻한 탄탄면 한 그릇  삼성 코엑스를 오랜만에 방문했다. 날씨가 추워진 탓일까 실내에 많은 사람들이 모여있었고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 뜨끈하고 얼큰한 국물이 생각나 탄탄면

hyoe-it.tistory.com

반응형
 

[이태원] 카오산, 푸팟퐁커리 등 태국음식이 먹고싶다면? 💫 추천

국내산 꽃게로 만든 푸팟퐁 커리 이태원역 근처에 유명한 태국 음식 점이 두 군데 있다. 그 중 하나가 태국느낌 물씬나는 카오산.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으며 들어 가기전 부터 태국 느낌이 품어

hyoe-it.tistory.com

 

[압구정] 뉴욕 라츠오 베이글스, 베이글 브런치 맛집💫 추천

내맘대로 고르는 베이글 최근 가장 핫한 음식 및 디저트 중 하나가 베이글이다. 그 중 서울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런던 베이글. 극악의 웨이팅으로 자자한 곳. 그 유명세를 따라가기 위한 걸까?

hyo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