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urney/gangwon

[정선] 웰니스 파크로쉬, 수영장 및 시설 리뷰

by hyoE 2023. 1. 18.
반응형

 

 

야외 자쿠지에서 힐링을

 

 


 

[정선] 웰니스 파크로쉬, 숙암 트윈 리뷰 및 체크인 + 여러 꿀팁

자연을 느끼고 싶다면 알맞는 웰니스 파크로쉬 다양한 프로그램 및 푹 쉬기좋은 리조트로 유명한 웰니스 파크로쉬. 가봐야겠다 생각하다가 기회가 되어 방문하게 됐다. 도착하면 먼저 데스크

hyoe-it.tistory.com

 

힐링하기 좋은 정선 웰니스 파크로쉬. 사용하는 기간 오전, 오후 한 타임씩 프로그램을 들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 이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시설들을 정리해 보았다.

 

요가 및 여러 수업에 사용되는 2층 요가실. 요가매트와 기구 필라테스가 준비되어 있고 프로그램에 맞는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다.

사진에 나온 기구는 듀오볼 마사지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기구로 2인이서 짝일 이뤄 마사지를 진행한다. 

 

창 너머로 보이는 설산과 잔잔한 음악과 명상 및 요가 프로그램을 하니 저절로 마음과 몸이 정화되는 기분이다. 약 40분이라는 시간이지만 정말로 꽉 알차 파크로쉬를 방문한다면 오전, 오후 프로그램을 꼭 듣기를 추천한다.

 

다음은 가장 사람들이 많이 찾는 야외 자쿠지. 3개의 개인실과 4개의 공용실로 이루어져 있다. 공용실은 암묵적으로 잘 안들어 가는 듯 하지만 같이 이용해도 상관없다.

일본에서 차가운 눈밭에 야외온천을 했던 기억이 물씬물씬 떠오르는 순간. 야외 온도가 많이 춥기 때문에 아쉽게도 물이 그렇게 따뜻하진 않았다. 미지근한 정도? 그래도 눈과 함께 즐기기엔 충분했다.

 

그리고 생각보다 너무 좋았던 실내 수영장. 

레인도 없고 크기도 넓어보이지 않아 큰 기대가 없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았다. 수심도 어느정도 있고 길이도 있어 수영하기 딱 좋았다.

그리고 사진 찍는 장소가 아니다 보니 방문하는 사람들 모두 수영을 즐기기에 분위기도 어수선하지 않아 재밌었다.

참고로 파크로쉬는 수영모를 착용하지 않아도 되니 참고하자.

 

그리고 사실 가장 좋았던 목욕탕. 고급스러운 검은 대리석과 더불어 야외 창이 오픈되어 있는 탕은 너무 매력적이었다.

이용했던 파크로쉬 시설중에 가장 좋은 점이 사우나였다. 너무 좋아 오픈하자마자 새벽 방문하여 혼자 이용 하기도 했다. 사우나 때문이라도 방문하고 싶은 매력이 있는 파크로쉬.

 

그리고 1층에는 탁구실과 색칠공부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리뷰를 살펴보면 배드민턴도 칠 수 있게 준비되어있다 했었는데 배드민턴은 철수하고 탁구장만 운영하고 있다.

 

그리고 그 옆에는 피아노를 연주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인테리어 자체가 뭔가 웅장해지는 기분. 

 

야외에 나가면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따뜻한 햇살이 들어 조용히 감상하기 더할나위 없이 좋은 장소. 

 

한쪽에는 벽난로가 준비되어 있어 시간에 맞춰 오면 장작 타는 소리와 함께 음악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헬스장. 최신식 테크노짐 기구로 이루어져 있어 정말 좋았다. 그리고 런닝 머신과 사이클등 유산소 운동을 자연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어 색다른 기분을 주었다.

 

그리고 2층에 독서공간이 따로 위치해 있다. 다양한 책이 있지는 않으니 따로 읽을 책 혹은 노트북을 가져와 작업하기 너무 좋은 장소. 

 

이렇게 파크로쉬는 내부적으로 즐길요소들이 참 많다. 개인적으로 1박은 너무 짧다는 생각이 들었다. 만약 기회가 된다면 2박 이상 머물면서 파크로쉬에 여러 즐길거리를 다 즐길는게 가장 좋다는 생각이 든다.

 

 

 

[정선] 웰니스 파크로쉬, 2박 3일 조식 후기

웰니스 파크로쉬 조식 리뷰 먼저, 조식을 먹을까 고민하여 이 글을 보게 된다면 꼭 신청해서 먹는 것을 추천한다. 가장 큰 이유는 아침에 조식외에는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없다. 전날 음식을 사

hyo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