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etc

[서울] 소개팅 & 데이트, 봄 맞이 감성돋는 식당 추천 💫

by hyoE 2022. 3. 4.
반응형

 

봄봄봄, 봄이 왔네요 우리가 처음 만났던 그때의 향기 그대로♪



사랑이 가장 많이 싹 틔우는 계절 봄. 유독 눈이 많이 왔던 올 해 겨울이 끝나가고 다시 시작되는 봄이 찾아 온다. 겨울 잠에 든 동물들이 햇살에 깨어나듯이 숨어있던 우리들의 연애세포들도 깨어나기 시작한다.

그렇기 때문에 1년 중 가장 소개팅이 많은 봄을 기념으로 작년 동안 방문했던 곳들 중 소개팅 성공률을 높여줄 감성적인 분위기와 맛을 가진 곳들을 선정해 보았다!  

 

첫 번째, 판교 비앙또아

 

[판교] 비앙또아 BIENTOI 브런치카페

 판교 아비뉴프랑에 새로 생긴 비앙또아 (BIENTOI) 브런치카페. 브런치 카페가 많지 않은 판교였는데 이렇게 하나 좋은 가게가 생겨서 반갑다🤚🏻. 비앙또아 간판. 에비뉴프랑 입구 커피빈 맞은

hyoe-it.tistory.com

주말 점심에 방문하기에 마땅한 메뉴가 생각나지 않는다면? 브런치를 추천한다. 많은 여성들의 좋아하는 메뉴로 남성입장에서 쉽게 다가오지 않을 수 있지만 첫 만남, 또는 데이트 장소로 브런치 만한 곳이 없다고 생각한다.

음식과 분위기가 무겁지 않기 때문에 가볍게 차 한잔과 하며 이야기를 나누기 좋다. 판교 에비뉴프랑에 위치해 있어 웨이팅이 많다 하더라도 다른 선택지들이 있기 때문에 추천!  

 

 

두 번째, 이태원 아날로그 소사이어티 키친

 

[이태원] 아날로그 소사이어티키친, 감성에 목마를 때 💫 개인 추천!

우리는 때로 감정에 목마르다. 오늘은 최근 방문한 식당 중 가장 감성 충만한 곳을 포스팅 하려고 한다. 바로 아날로그 소사이어티 키친. 식당 이름 부터 감성 한 스푼 듬뿍 들어 가 있다. 이태원

hyoe-it.tistory.com

교통이 불편하다는 단점을 제외하고 단점을 찾을 수 없는 BEST PLACE! 감성적인 분위기와 매력적은 음식은 첫 만남 어색했던 분위기를 단숨에 풀어줄 수 있는 마법적인 장소. 소개팅 뿐만이 아니라 개인적으로 여러번 방문하고 싶은 곳이다. 숨겨진 명소라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예약은 필수. 근처에 힙한 펍들과 카페가 위치해 있어 식사 후 갈 곳들도 많은 장점이 있다.

 

 

세 번째, 종로 올랄라파리

 

[안국] 올랄라파리, 서순라길에 있는 조그만 파리 가정집 💫 추천

Emotional in Paris 최근 떠오르는 서순라길을 날 잡고 방문했다. 서순라길? 기억에 없어 처음 가는 곳으로 알고 방문했는데 알고보니 안국과 종로 사이 종묘 옆에 위치한 길을 서순라길이라 부르고

hyoe-it.tistory.com

예약을 하지 않으면 방문이 불가능 할 정도로 사람들이 인기를 받고 있는 서순라길 HOT PLACE, 프랑스가정식 올랄라파리. 음식이 깔끔해 기분좋게 즐길 수 있고 종묘 둘레길에 위치해 있어 식사 후 가볍게 햇살을 받으며 산책하기 좋은 곳. 

요즘 떠오르는 서순라길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그만큼 예쁜 카페들이 즐비해 있어 추천!

 

 

네 번째, 강남 미즈 컨테이너

 

[강남] 미즈 컨테이너, 강남 이색 데이트 샐러드 파스타의 추억의 맛집

상큼한 샐러드 파스타 먹으러 갈까? 약 십년 전? 유명했던 미즈 컨테이너. 강남을 돌아다니다 우연히 발견하게 되어 추억에 이끌려 재방문 했다. 당시 공사장 인테리어로 유행 했던 컨셉은 그대

hyoe-it.tistory.com

강남에 워낙 음식집이 많기 때문에 넣을 까 고민했지만 넓은 공간과 테이블 간의 거리가 넓어 어색한 사이에 주위를 신경쓸 필요가 없어 추가했다. 체인점이기 때문에 감성적인 부분에서 다른 식당들보다 못해 보일 수 있지만 깔끔한 음식과 웨이팅이 필요 없다느 장점이 있어 고려해볼만 한 장소이다.

 

다음 기회에는 분위기 좋은 카페 리스트를 정리해봐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