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restaurant

[김포공항] 배꼽집, 유천냉면 김포공항 밥 먹을 수 있는 맛집

by hyoE 2022. 5. 8.
반응형

 

 

 

김포공항에서 간단한 식사 한끼





주로 국내선을 타기위해 방문하는 김포 공항. 시설은 깔끔하지만 생각보다 규모가 넓지 않아 식사 할 곳 이 많지 않다. 그 중 한식과 냉면을 판매하는 배꼽집 & 유천냉면을 방문 했다.

 



간판은 두개지만 두 가게가 한집으로 먹고싶은 음식을 시킬 수 있다. 나는 냉면불고기 세트와 들기름 메밀면을 주문했다. 

 

수요 미식회에 나온 곳이라고 한다.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잘 되어있고 조명 등 세세한 부분에 한국의 멋이 들어나는 아이템을 사용하고 있었다. 아무래도 한식집이라 신경을 씬 듯 하다.

 

 

먼저나온 냉면 불고기 세트. 슬슬 날이 더워지면서 냉면을 찬게 된다. 냉면을 한 입 먹었는데 너무 미지근 했다. 아마 면을 삶고나서 뜨거운 상태로 넣은 듯 하다. 따로 얼음도 안들어 있어 종업원 분께 얼음을 요청해 넣어 먹었다. 미지근한 물냉면이라니 조금 아쉬웠다.

 

 

한식집에서 같이 하다보니 불고기는 생각보다 깔끔해서 맛있었다. 조미료가 범벅된 맛이라기 보다는 깔끔하게 간을 해 정갈한 느낌. 개인적으로 냉면보다 이 불고기가 훨씬 맛있었다.

 

 

그리고 들기름 막국수. 보기에는 조금 잉? 스러울 수 있을 정도로 맛있어 보이진 않아도 오히려 냉면보다 더 맛있었다. 고소한 들기름 냄새가 너무 좋았다. 

 

 

너무 맛있게 먹었다. 라는 느낌은 아니지만 든든하게 한 끼 채운 기분? 사실 김포공항에 선택지가 많지 않아 제대로 된 식사를 하려면 딱히 고를 수 있는 음식점이 없다. 그나마 깔끔하고 정갈하게 먹을 수 있어서 다행이라 해야할까? 

 

 

 

그 냥, 저 냥 깔끔한 한정식




제주 관광지, 맛집 둘러보기

 

[제주] 금오름, 가장 유명한 오름 중 하나를 가다

자연의 신비로움을 느낄 수 있었던 금오름 제주도에 있는 수 많은 오름 중 유명세로 한 손에 꼽을 수 있는 금오름. 정상에서 보는 경치도 일품이지만 분화구가 남아있다는 가장 큰 이유로 많은

hyoe-it.tistory.com

반응형
 

[제주] 치유의 숲, 나무 사이에서 치료 받는 곳

조용한 관광지를 찾는 당신에게 사람 많은 곳을 피해 다닐 곳을 찾다 발견하게 된 제주도 치유의 숲. 시간 타임별로 인원 제한이 있어 성수기에도 사람들에 치이지 않고 쉴 수 있는 곳. 아래 사

hyoe-it.tistory.com

 

[제주] 은희네 해장국, 얼큰한 해장국 & 내장탕 맛집

덜 풀린 속을 달래주는 얼큰한 해장집 제주도 맛집을 검색하면 가장 처음에 나오는 검색어가 은희네 해장국이 아닐까 싶다. 그만 큼 유명하고 제주내에도 여러 체인점을 낸 은희네 해장국을 방

hyoe-it.tistory.com

 

[제주] 남춘식당, 공항 근처 고기국수 & 김밥 현지인 맛집 💫 추천

제주도민이 찾는 맛집 남춘식당 제주 공항에 도착해 점심을 먹어야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래서 공항 여러 맛집을 찾아 보다가 제주도 음식 중 유명한 고기국수를 먹기위해 현지인에게 추

hyo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