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restaurant

[이태원] 카오산, 푸팟퐁커리 등 태국음식이 먹고싶다면? 💫 추천

by hyoE 2022. 6. 5.
반응형

 

 

 

국내산 꽃게로 만든 푸팟퐁 커리 

 

 

 


이태원역 근처에 유명한 태국 음식 점이 두 군데 있다. 그 중 하나가 태국느낌 물씬나는 카오산.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으며 들어 가기전 부터 태국 느낌이 품어나온다. 그리고 대표 메뉴인 푸팟퐁커리 사진이 자랑스럽게 걸려있다. 카오산 푸팟퐁 커리의 가장 큰 특징은 국내선 꽃게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게 요리를 먹을 때처럼 발라먹어야 한다.

 

카오산 메뉴판. 2인 세트가 준비되어 있다. 그 외 다양한 태국음식을 팔고 있다. 푸팟퐁커리 양이 많지 않기 때문에 볶음 면 요리와 볶음밥을 추가로 주문했다.

 

천장에 걸려 있는 전구들은 태국 야시장인 것 같은 느낌을 물씬 준다. 그래서 그럴까? 그릇에서도 태국 느낌이 나는 듯한 기분. 자리가 많지 않고 전화 예약이 되기 때문에 만약 방문한다면 예약을 추천한다. 

 

 

 

먼저 나온 볶음면과 볶음밥. 굴소스가 감칠맛을 돋구어 맛있었다. 볶음면은 신기한게 엄청 쫀득?하다. 씹는 맛이 있었다.

그리고 새우가 굉장히 통통하다. 칵테일 새우가 아닌 통새우를 넣어 탱글탱글함이 살아 있었다.

 

그리고 대표메뉴 푸팟퐁커리. 많은 푸팟퐁커리와 다르게 정말 꽃게로 만들어 먹기 힘들다는 단점이 존재한다. 살들을 먹기 위해 발라내는 노력이 필요하다.

 

게에 살이 가득차있으니 버리지 않도록 구석구석까지 발라먹자. 살을 발라낸 다음 커리소스에 쓱쓱 비벼 먹으면 시원한 맥주가 떠오른다.

 

많은 사람들이 다녀간 사인들. 문득 궁금해져 누가 사인했는지 읽어봤는데 일반인? 들이 한 듯한 사인들도 있었다 😀 

 

 

 

 

고생해서 바른 살이 더 맛있다







서울 다른 핫플레이스 살펴보기

 

[한남]AUFGLET, 웨이팅 해서 먹는 카페가 있다?💫 추천

크로플 맛집 AUFGLET 크로와상을 와플 기계에 찍어 만들어 생긴 별명 크로플. 특별한 준비 재료가 필요한 게 아니다 보니 유행을 타면서 쉽게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됐다. 그런 크로플을 줄 서서 먹

hyoe-it.tistory.com

반응형
 

[압구정] 뉴욕 라츠오 베이글스, 베이글 브런치 맛집💫 추천

내맘대로 고르는 베이글 최근 가장 핫한 음식 및 디저트 중 하나가 베이글이다. 그 중 서울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런던 베이글. 극악의 웨이팅으로 자자한 곳. 그 유명세를 따라가기 위한 걸까?

hyoe-it.tistory.com

 

 

 

[한남] FRANKIE COFFEE, 프랭키 커피 한남

기분이 주앙 주항 이태원과 한남 사이 수 많은 골목 사이에 위치한 FRANKIE COFFEE. 보기 드문 주황색으로 인테리어 되어 눈에 딱 들어오는 곳. 애견동반 카페로 귀여운 강아지들을 구경할 수 있는

hyoe-it.tistory.com

 

 

[한남] 다운타우너, 이태원 수제버거 맛집 DOWNTOWNER 💫추천

한국 수제버거의 자존심 다운타우너 미국에 인앤아웃, 파이브가이즈 등 국내에 들어오지 않은 여러 유명 수제버거 체인점들이 있다. 수제버거 하나로 수 많은 체인점을 내어 성공하고 있어 많

hyo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