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restaurant

[판교] 송계옥, 닭 모듬 부위를 판매하는 판교에서 가장 핫한 집

by hyoE 2023. 2. 19.
반응형

 

 

기나긴 웨이팅 끝에 맛있는 음식이 온다



연중무휴
평일 4PM - 10PM
주말 3PM - 10PM

 

판교에서 가장 웨이팅이 긴 집이 어딜까? 라는 질문에 많은 사람들이 답할 법한 선택지 중 하나인 송계옥. 그 만큼 인기가 많아 웨이팅이 끊이 없다. 그렇기 때문에 갈 생각이라면 테이블링 원격 줄서기 혹은 미리 예약을 해놓은 다음 근처 카페에서 기다리는 것을 권장한다.

 

닮 모든 부위를 판매하는 닭 전문점 송계옥. 인기가 너무 많아 사용하는게 생각처럼 쉽지 않다. 메뉴에는 여러 인기 요리들이 많다. 그 중 가장 많이 찾는 메뉴는 모듬 메뉴와, 하이볼 얼그레이가 가장 인기라 한다. 

 

내부 인테리어는 생각보다 깔끔했다. 다만 인기가 너무 많다보니 식사시간이 90분으로 제한되어 있다. 그런데 실내가 정말 시끄러워서 오래 있을 분위기는 아니기 때문에 큰 문제는 아니었다.

 

자리로 안내받으면 기본 밑반찬이 세팅되어 있다. 모듬 부위중에 초벌구이 돼서 나오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실내에 연기가 좀 많은 편이다.

 

 소스도 부위별로 찍어 먹는 추천 소스 3가지가 준비되어 있다. 모듬 부위를 시켰다면 구워줄 때 어떤 소스를 추천드린다고 종업원이 말해준다. 모듬 중자. 양이 많이 보이지는 않는다.

 

염통을 시작으로 순서에 맞게 종업원이 구워준다. 쉽게 접하는 부위기 아니기 때문에 거부감이 들 수 있는데 재료가 신선해서 비린맛이 하나도 없어 괜찮았다. 오히려 염통이 가장 맛있다고 생각됐다.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유명한 마늘볶음밥과 얼그레이 하이볼을 주문했다. 마늘볶음밥은 꼭 먹어야 한다고 말할 만큼 맛있었다. 얼그레이 하이볼은 조금 취향을 탈 수 있긴한데 술보다는 음료수에 가까운 느낌.

 

쉐끼 쉐끼 하면 이렇게 윤기가 보슬보슬한 볶음밥이 된다. 사실 이 볶음밥이 본체다. 닭 부위보다 더 맛있었던 메뉴.

 

숯불에 구워지는 닭 부위들. 숯불에 구워먹는데 맛이 없을 수 가 없다 :)

 

순서대로 안심 닭갈비까지 구워먹으면 끝난다. 부위 메뉴가 계속 바뀌어 코스 요리집에 온 듯한 기분도 든다.

닭갈비를 제외한다면 평소에 흔히 먹는 부위가 아니기 때문에 한 번쯤 경험해 보면 좋을 것 같다!

 

총 평

1. 2시간은 기본인 웨이팅

2. 그러나 기다릴 만 한다

 

 


판교 다른 맛집 살펴보기

 

[판교]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수제 버거 찐 맛집

고소한 소고기 냄새 판교역 근처에 유명판 수제버거 집들이 있다. 세 개다 유명한 체인점이지만 그 중 가장 좋아하는 체인점인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판교점을 방문했다. 이곳인가? 싶은곳에

hyoe-it.tistory.com

반응형
 

[판교]스시코호시, 미들급 가성비 오마카세

깔끔해서 좋았던 스시코호시 판교에 유명한 미들급 오마카세가 4곳 정도 있다. 각각 장단점이 있지만 그 중 제일 인테리어가 깔끔한 스시코호시를 방문했다. 입구부터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

hyoe-it.tistory.com

 

 

[판교] 비스트로 나무, 찐득한 크림 파스타와 바싹한 화덕피자 맛집

꾸덕한 크림파스타가 먹고 싶어요 선생님,,,, 꾸덕한 크림파스타 먹고싶어요. 라고 애원해서 발견하게된 백현마을 맛집 비스트로 나무. 숨겨진 파스타 맛집이 백현동에 너무 많다. 비스트로 나

hyo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