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restaurant

[일광] 스시아오, 일광신도시 맛있는 초밥집

by Abraxass 2023. 5. 9.
반응형

 

깔끔한 식사

 

일광 신도시가 들어오면서 여러가지 맛집들이 들어왔지만 초밥집을 발견하기란 쉽지 않다. 가뭄 중 단비처럼 존재하는 일광 스시아오. 프랜차이즈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맛이 안정화 됐을 거란 생각에 방문하게 됐다.

 

초밥 외 일식 및 여러 종류의 식사도 판매하고 있는 스시아오. 마라탕을 판매하고 있길래 ...? 이란 생각이 들었지만 그럴 수도 있지라는 생각으로 입장했다.

 

최근 많은 식당들이 그러듯이 스시아오도 태블릿으로 주문을 받고 있다. 메뉴를 살펴본 뒤 특선초밥으로 선택해서 주문했다.

 

인테리어는 깔끔해서 좋았고 특히 식기가 너무너무 예뻐 탐났다. 판매처를 알 수 있다면 따로 구입하고 싶을정도로 탐이 나는 영롱한 식기. 

 

사이드메뉴로 나온 낙지 탕탕이. 쫄깃한 낙지와 매콤한 소스가 잘 어울려 술안주로 딱 어울리는 맛이었다.  기본으로 나오는 샐러드는 상콤한 소스가 들어가 맛있었고 특이한 점은 락교와 함께 단무지가 나온다는 점. 락교의 양이 적기 때문에 따로 요청해서 추가로 받았다.

 

세트로 나온 해물우동. 생긴 거는 조금 아쉬워 보일 수 있는데 생각보다 맛이 좋았다. 면은 조금 아쉽워 단품으로 시켜먹기에는 조금 아쉬울 수 있지만 국물이 시원해 세트메뉴로 만족스러운 구성!

 

그리고 오늘의 메인 메뉴인 초밥. 사진으로 봤을 때도 회의 신선도가 매우 좋다. 그리고 특선초밥답게 고급부위 나오지만 가리비, 유부 초밥은 구성에 많은 아쉬움이 남는다. 

그리고 회는 신선했지만 샤리가 너무 단단하게 쥐어져 있어서 먹다가 밥을 덜고 먹기도 했다. 개인적으로는 많이 아쉬운 부분. 

 

뭔가 아쉬워 새우튀김을 주문했는데 숨겨진 보물은 발견 한 것 같다. 갓 튀긴 튀김이라는 치트키가 작용됐지만 그걸 감안하더라도 너무 맛있던 새우튀김! 새우를 좋아한다면 먹어보기를 추천한다.

 

총 평

1. 신선한 재료와 맛있는 디쉬

2. 본 메뉴인 초밥에 남는 아쉬움

 

 


 

다른 리뷰 살펴보기

 

[기장] 마리솔, 제과 기능장이 만드는 빵이 있는 바다 뷰 통유리창 카페

바다 뷰가 보고싶다면, 이 곳 마리솔 시원한 바다뷰가 보고싶어 찾던 중 건물이 통유리로 이루어져 있어 드 넓은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카페를 찾아 방문하게된 마리솔. 가는 길 부터 바다 냄새

hyoe-it.tistory.com

반응형

 

 

[기장] 라이프라이크, LIFE LIKE 딸기에 진심인 바다 앞 카페

동백마을에 위치한 아기자기한 카페 예쁜 카페가 너무 많은 기장. 특히 평일에 시간이 된다면 돌아다니기 너무 좋은 마을이다. 한번 둘러본 사람이라면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곳 기장. 그 중 동

hyoe-it.tistory.com

 

 

[일광] 수목횟집, 배달 & 홀에서 먹을 수 있는 횟집

신선한 회 한 접시 일광 신도시 단지에 위치한 수목 횟집. 원래 기장 시장에 위치해 있던 횟집을 운영하던 주인분들이 이전하여 운영하고 있다. 기장시장에서 장사하실 때 종종 이용했었는데 가

hyo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