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백현] 메이크어케이크 Make A Cake, 백현마을 카페거리

by hyoE 2021. 11. 27.
반응형

 

카페 인 척 하는 레고마을?



 판교 메이크케이크하면 케익 맛집으로 유명하다. 아비뉴 프랑에 있는 핫플인데 백현마을에도 있다하면 방문하게 됐다.

 

 깔끔한 폰트가 돋보이는 메이크 어 케이크. 수제 케이크 맛집으로 유명하여 주문케익을 받아 판매한다. 방문했을 당시에도 수 많은 주문케익들이 계속 만들어져 나오고 나갔다.

 

 문 앞에 귀엽게 위치해있는 감귤나무. 감귤이 열리다니 신기했다. 차랑 주차도 가능다고 한다.

 

 홀 케이크는 전부 예약된 케이크로 미니언들이 지키고 있었다. 내가아는 제과점 중에서 하루에 판매하는 케익이 가장 많은 집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많은 케익들이 만들어지고 팔려 나갔다. 

 

 

 방문했을 당시 할로윈이 얼마 안 지나 귀여운 호박장식들이 달려 있었다. 홀 케익으로 사람들이 많이 사가니 다양한 초도 판매하고 있었다. 케익 전문점이라 차 종류는 그렇게 많지 않았다.

 

 

 그러나 레고 및 귀여운 아이템들이 한 벽면에 위치한 선반을 차지하고 있었다. 이런게 성공한 덕후..? 희귀판 레고들도 눈에 들어 온다.

 

 이 정도면 아이템들을 전시하기 위해 카페를 하는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정말 다양한 레고들이 있었다. 레고에 한번 빠지만 헤어나올 수 가 없다는 소리는 많이 들었는데 이렇게 진열되어 있는 걸 보니 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 

 하지만...만들어도 진열해 놓을 수 없으니 성공해서 카페를 오픈할 때 까지 참아야 겠다. 😂

 

 

 케익이 얼마나 맛있을지 궁금해 케익과 음료를 시켰다. 기대가 너무 컸던 탓일까? 처음 한 입 먹었을 때는 음..? 싶었지만 먹다보니 케익 자체가 깔끔했다. 맛이 가볍다 보니 입안을 확 사로잡지는 못하지만 과하지 않아 계속해서 먹어도 입안이 깔끔했다. 이래서 소문을 타 인기를 끌었나 싶다.

 

 

 

 

한 번쯤 먹어보면 좋을 메이크어케이크 

 

판교 다른 맛집 알아보기

 

[판교] 하이웨스트 CAFE HIGHWAIST, 디저트 맛집이 판교 현백에

프랑스 영화의 한 장면 같은  판교 지하 푸트코드에 웨이팅이 길게 서있는 곳을 보니 하이웨스트가 입점해 있었다. 워낙 유명한 디저트 집이라 입점 됐다는 소문이 퍼지마자 사람들이 찾았나

hyoe-it.tistory.com

 

[판교] New Origin, 건강한 카페

여기 한약방 아니고 카페 맞죠...?  현대백화점에 카페가 많지 않기 때문에 선택할 수 있는 폭이 좁다. 그렇기에 자리있으면 보이는 카페에 들어갔는데 더 앨리인 줄 들어갔다가 놀란 곳 New Origin

hyo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