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판교] 하이웨스트 CAFE HIGHWAIST, 디저트 맛집이 판교 현백에

by hyoE 2021. 11. 25.
반응형

 

프랑스 영화의 한 장면 같은


 

 판교 지하 푸트코드에 웨이팅이 길게 서있는 곳을 보니 하이웨스트가 입점해 있었다. 워낙 유명한 디저트 집이라 입점 됐다는 소문이 퍼지마자 사람들이 찾았나 보다.

 많은 사람들이 대기하고 있었지만 계산만 하면 되기 때문에 금방 줄이 빠졌다.

 

 카페 하이웨스트가 인기 많은 이유 중 가장 근본적인 원인은 바로 이 중세풍 식의 인테리어 아닐까? 마치 영화속 한 장면에 나오는 세트장 같은 구성이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이끌었다 생각한다.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들이 구매욕구를 돋구었다. 바로 집에 간다면 여러종류의 디저트를 사갔을텐데 그러지 않아 아쉬웠다. 그대로 발길을 돌리기엔 아쉬어 하나만 먹어보기로 결정하고 신중히 한개를 선택했다. 

 여러 케익종류들이 있었고 데코된 캐릭터가 너무 앙증맞아 발길을 돌릴 수 가 없었다. 토핑이 너무 귀엽지만 맛에 대해 의구심이 들어 스콘 하나를 선택했다. 

 

 

 보기만해도 상큼해보이는 레몬스콘. 맛은 역시나 유명세에 맞게 맛있었다. 인기가 많아 곳곳으로 생기는 하이웨스트. 사실 지점마다 규모가 그리 크지 않고 유명세높아 많은 사람들 사이에 껴서 먹어야 하기 때문에 쉽게 방문하지 않았지만 기회가 된다면 본점에 방문해서 먹어봐야 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