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사가정] 위드마카롱, with마카롱 포켓몬 빵 대신 포켓몬 마카롱

by hyoE 2022. 4. 5.
반응형

 

 

귀여운 포켓몬 마카롱 너로 정했다!




마카롱이 먹고 싶어 검색하다 발견하게 된 위드 마카롱. 포켓몬 마카롱을 판다고 하여 무작정 방문하게 됐다.

 

사가정역 근처에 위치해 있으면 골목 초입부분에 위치해있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매일까지는 아니지만 그날 그날 마카롱의 종류가 달라지니 원하는 마카롱이 있다면 방문전 확인해 보는게 좋을 것 같다. 내가 방문했을 당시 피카츄, 꼬부기, 잠만보 마카롱을 판매하고 있었다.

 

마카롱 전문점이라 가게 내부는 좁았다. 테이크 아웃만 판매하고 있고 마카롱 대신 여러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었다. 눈에뛰는 보노보노? 쿠키. 디저트하면 빼놓을수 없는 휘낭시에와 마들렌도 만들어 판매중이 었지만, 마카롱 전문점이다 보니 가지 수는 많지 않았다.

 

 

음료는 딱 기본 음료만 판매하고 있었다. 내부에서는 먹을 수 없기 때문에 음료는 포기하고 마카롱만 구입했다.

 

영롱한 자태의 마카롱들. 여러 마카롱들이 즐비해 있었고 하나씩 맛보고 싶은 마음. 위드마카롱은 뚱카롱이 아닌 기존 마카롱 크기로 판매되고 있었다. 뚱카롱이 유명해지면서 기본 마카롱은 보기가 쉽지 않은데 처음부터 판매하는 방식을 고수하시는 것 같다.

 

그리고 위드마카롱에 대표메뉴로 보이던 조개 마카롱. 개인적으로 과자가 들어간 마카롱을 선호하지 않지만 많은 사람들이 찾는 메뉴라 그런지 갯수도 제일 많이 만들어 놓으셨다.

 

오늘의 목표, 포켓몬 마카롱! 너무 귀여워서 뭘 사야할까 정하기 너무 힘들었다. 하나씩 다 사는게 올바른 태도겠지만 칼로리를 생각해 인내하기로 했다.

 

싱크로율이 100%는 아니지만 어디 조금 더 못나보이는게 더 귀여워 보인다 할까? 맛을 포기하고 귀여운 캐릭터로 선점해 구입했다. (갑자기 드는 생각은 저작권은 인정 받으신걸까..?)

 

 

초 귀여운 잠만보 마카롱. 뚱냥뚱냥한 표정이 딱 내 스타일이다 :D. 원래 귀여워 보이는게 맛이 없다는 말처럼... 맛은 크게 기대하지 않는게 좋을 것 같다. 맛이 없다기 보다는 아쉽다 해야할까? 그래도 귀여우니 만족!

 

 

 

 

귀여운 포켓몬 마카롱 겟.챠.

 


사가정 다른 곳 살펴보기

 

[사가정] 파파라멘, 육수가 깊은 라멘

깊은 국물이 맛좋은, 파파라멘 일본 라멘이 먹고 싶어 찾아간 사가정 파파라멘. 먹자골목이 위치한 곳으로 숨은 골목 사이사이 아기자기한 식당들이 많이 위치해있다. Japanese Restaurant. 일본 식당

hyoe-it.tistory.com

반응형

 

 

 

[사가정] 코코멧챠, 연어덮밥이 유명한 덮밥 맛집

아담해서 귀여운, 코코멧챠  사가정역 근처에 아기자기한 음식점들이 많은 것 같다. 그 중 일본식 요리를 판매하는 코코멧챠를 방문했다.  간판이 앙증맞게 달려있다. 큰 대로변에 위치해 있기

hyo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