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압구정로데오] 데바스테이트, 청담 커피가 맛있는 카페

by hyoE 2022. 5. 29.
반응형

 

 

커피가 맛있는 곳




 

압구정 로데오에 커피가 맛있다고 추천받은 데바스테이트. 기회가 되어 방문해보았다. 카페의 상호명이 이렇게 아래 숨겨져 있어 찾기 어려울 수 있으니 건물 외관으로 찾아야 한다.

 

V와 A를 중의적으로 표현한 마크. 검은 대리석에 주황색 포인트를 주어 인테리어 부터 세련됐다는 느낌을 받았다.

 

메뉴판도 깔끔한 블랙. 음료의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다. 커피 전문점이다 보니 오히려 다른 음료보다 커피의 수가 더 많다. 직접 로스팅 한다고 하여 기대감이 컸던 곳.

 

맛있는 커피와 같이 먹으면 맛이 두배가 되는 디저트들. 디저트도 생각 외로 다양하게 팔고 있어 고민하다 초코크로플을 주문했다.

 

요즘 유행하는 볼 수 있는 간판형식. 공항 에서 비행기 편을 확인할 때 보는 형식인데 요즘 핫하다는 카페에 가면 다들 이런식으로 메뉴판을 해 놓았다. 

 

직접 로스팅한 원두도 팔고있다.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았다. 요즘 원두 값이 많이 올랐기 때문에 그 여파로 가격이 오르기 전에 사놓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초코 크로플과 커피. 크로플은 딱 생각하는 초코크로플맛. 맛있다 맛없다기 보다는 딱 생각한 그 맛이다. 그리고 커피는 생각처럼 맛있었다. 직접 로스팅한 원두라 카페의 취향이 담겨져 있어 그 향을 느끼는 재미가 있다.

한 때 산미가 유행하다 다시 돌아오는 추세 처럼 산미가 아주 강하지는 않았다. 그렇다고 너무 고소하지도 않아 초코 크로플이랑 잘 어울렸다. 다시 고소한 맛이 강해지는 맛이 유행을 타고 있어 개인적으로 산미가 강한 커피가 그립기도 하다.

 

로스팅 기계. 갔을 당시 콩을 볶고 있지는 않았다. 그리고 안쪽에 더 많은 자리가 있으니 날이 괜찮으면 안쪽 테라스에 앉아도 좋을 것 같다.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 행복하세요  🧚🏻‍♀️

 


서울 다른 카페 살펴보기

 

[압구정] 뉴욕 라츠오 베이글스, 베이글 브런치 맛집💫 추천

내맘대로 고르는 베이글 최근 가장 핫한 음식 및 디저트 중 하나가 베이글이다. 그 중 서울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런던 베이글. 극악의 웨이팅으로 자자한 곳. 그 유명세를 따라가기 위한 걸까?

hyoe-it.tistory.com

반응형

 

 

[영등포] 모닝캄, 당산 - 영등포구청 사이에 커피 맛 좋은 카페💫 추천

운석이 떨어진 곳 운영시간: 평일 07:30 - 22:00  주말 09:00 - 22:00   카페 한 가운데 거대한 돌이 있어 유명한 카페. 커피 맛이 좋기로 유명한 모닝캄 커피랩을 방문했다. 영등포구청역에서 그렇게

hyoe-it.tistory.com

 

[성수] OUDE, 오우드 성수 시그니쳐 카페 중 한 곳을 방문하다

통유리로 개방감이 매력적인 곳 성수 메인 카페거리와는 조금 떨어져있는 자동차 정비소 골목들을 쭈욱 들어오면 위치해 있는 성수 오우드. 근처에 아더에러 매장이 위치해 있어 가는 김에 같

hyo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