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urney/busan

[해운대] 스누피 플레이스, 스누피 아이템이 가득한 곳

by hyoE 2022. 9. 26.
반응형

 

 

귀여운 스누피가 보고싶다면

 

 


유명 관광지를 가면 꼭 있는 스누피. 요즘 아이들도 스누피를 알까? 싶지만 항상 가는 인기가 많은 걸 보니 귀여우 건 나이에 상관없이 좋아하나 보다. 

 

해운대 근처에 위치해있지만 바다뷰가 아니어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중이 었다. 곳곳에는 스누피의 존재들로 가득해 스누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눈이 안돌아갈 수 없는 곳 스누피 플레이스.

 

여기저기 위치해 있는 포토존에 인증샷을 찍지 않을 수 없다.

 

그리고 인증 샷 보다 더욱 더 눈길이 가는 것은 바로 이 먹을 것들. 스누피가 올라간 아이템들이 너무 귀여워 먹을 수 있을까? 싶었다. 물론 시켜놓고 꼭꼭 잘 씹어먹었다.

 

메뉴판과 머그잔들. 음료의 종류가 다양하다 할 수 없지만 이 곳에서만 먹을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가 존재한다. 스누피와 친구들, 찰리의 승리, 루시의 상담소. 음료 이름만 들어도 먹고 싶어진다.

 

여기저기 숨어있는 스누피들. 자리는 2층, 3층도 있지만 야외도 서핑타는 스투피와 같이 조그맣게 마련되어 있다.

 

나오는 음료에서 스누피들로 가득하다. 개인적으로 테이크아웃잔은 너무 탐나 재활용하고 싶었지만 까먹고 못챙겨 왔다. 잔은 그렇다 하더라도 컵 홀더는 챙겨왔어야하는데 🥹

 

브라우니 위에도 발견할 수 있느 스누피의 존재. 화이트 초콜릿이니 맘 편히 먹어도 된다.

 

그리고 사람 눈돌아가게 만드는 스누피와 친구들 쿠키 세트. 보자마자 이건 사야해! 라는 충동으로 휩싸였지만 가격을 본 순간 자본주의의 노예로 돌아가 충동을 갈기갈기 찢어 버렸다. 아무리 이쁘다지만 46,000원은 좀 너무했다.

예쁜 쿠키들이 맛 없을 거라는 포도와 여우의 마음으로 발길을 돌렸다.

 

 

총 평

1. 스누피들이 가득하다.

2. 맛은 무난무난하다.

3. 귀여운건 나이와 상관없다.

 

 


다른 리뷰 살펴보기

 

[부산] 한어부의 고등어사랑, 해운대에서 고등어회를 먹어보자

싱싱한 고등어 지인의 추천을 받아 방문하게 된 한어부의 고등어사랑. 고등어를 기본으로 한 요리들을 전문점으로 판매하는 곳이다. 고등어 조림, 고등어 자반 등 간단한 식사 한 끼를 먹을 수

hyoe-it.tistory.com

반응형
 

[부산] 청기와 횟집, 정겨운 느낌이 나는 횟집

재방문 200%, 조용하고 정겨운 곳 청기와 횟집  부산에 많은 횟집 중 찾은 청기와 횟집. 번화가가 아닌 기장 끝쪽에 위치해 있어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방문한 사람들이 평들이 너무 좋아 방

hyoe-it.tistory.com

 

[부산] 할매 재첩국, 부산의 명품 1950년 구포에서

시원한 국물, 할매 재첩국  부산의 유명한 맛집 중 하나인 할매 재첩국 본점을 방문했다. 광안리 해수욕장 바로 옆에 있어 찾아가는 데는 어렵지 않다.  1950년 구포에서 시작했다고 한다. 거의 6

hyo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