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restaurant

[판교] 일편뎅심, 판교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오뎅바

by hyoE 2022. 11. 6.
반응형

 

 

아기자기한 이자카야

 

 

 


핫한 식당들이 많은 판교 거리안에 구석에 위치해있지만 맛으로 유명해진 일편닭심. 그 맞은편에 아기자기 분위기 좋은 오뎅바가 생겼다.

 

누구한테 듣거나 알아본 것도 아니지만 가게 이름만 봐도 일편닭심과 무슨 연관이 있다는걸 알 수 있다. 규모는 크지 않고 오히려 작은 편에 속하지만 이라한 작은 공간에서 나오는 분위기가 오히려 술 맛을 조금 더 맛있게 만들어 준다.

 

 

아쉬운 점은 가게 내부가 좁기 때문에 웨이팅을 해야한 다는 점. 그리고 웨이팅 하는 도중 사람이 쉽게 빠지지 않는 다는 점. 두 가지가 단점일 수 있다.

가게 앞 대기장소에서 설치되어 있는 미니 폭포를 보면서 잠시 멍 때리다 보니 입장할 시간이 되어 입장😏

 

테이블은 3인 이상부터 가능하기 때문에 그 미만은 바에 앉아야 한다. 자리에 앉으면 각각 자리에 위치해있는 어묵식기?가 자리잡고 있다. 그래서 어묵을 주문하면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

 

쏙 몸을 뜨끈뜨끈하게 데우고 있는 어묵들. 마지 자쿠지가 연상되어 나도 술에 취한 체 몸을 담고 싶다는 생각이 저절로 든다 ♨︎

기본어묵, 사각어묵, 곤약은 기본으로 나온다. (참고로 기본 상차림 비가 있다) 

하단에 숨어있는 가래떡은 추가 주문했는데, 꼭 먹어보길 권한다. 쫄깃쫄깃한게 개인적으로는 어묵보다 더 맛있다. 

 

소주도 좋겠지만 사케도 잔당 판매하고 있어 사케를 잔으로 주문했다. 

 

 

주문하게되면 이렇게 잔이 넘쳐 차오르도록 술을 따라주신다. 그리고 넘쳐 목형에 들어가있는 술은 잔에 있는 술을 다 마시면 옮겨서 다시 마시면 된다. 

사실 위생적으로 꺼림칙 하긴 했지만, 무언가 일본 시골 감성이 느껴저서 좋았던 부분.

 

그리고 추가로 시킨 닭 고기 메뉴. 생각보다 너무 작아서 놀랐다. 접시 크기가 손바닥만한걸 고려하면 내용물이 그렇게 많지 않다는 걸 알 수 있다. 주문하고 나서도 나오는데까지 시간이 30분정도 걸린걸 생각보면 아쉽지만 그래도 맛있었다.

 

총 평

1. 오뎅바라는 일본 분위기가 물씬 나는 분위기

2. 가성비는 좋지 않지만 그럼에도 가볼만 한 곳

 

 

 


판교 다른 리뷰 살펴보기

 

[판교] 비스트로 나무, 찐득한 크림 파스타와 바싹한 화덕피자 맛집

꾸덕한 크림파스타가 먹고 싶어요 선생님,,,, 꾸덕한 크림파스타 먹고싶어요. 라고 애원해서 발견하게된 백현마을 맛집 비스트로 나무. 숨겨진 파스타 맛집이 백현동에 너무 많다. 비스트로 나

hyoe-it.tistory.com

반응형

 

 

[판교] 정돈, 현대백화점 돈까스 맛집💫 추천

돈까스 맛집, 정돈 맛있는 돈까스로 유명한 정돈이 판교 현대 백화점에 입점했다. 사실 입점한지는 꽤 오래됐고, 기존에 정돈이 유명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정통

hyoe-it.tistory.com

 

 

[판교] 감성타코, 아비뉴프랑 맛집

꾸준히 자리 잡고 있는 감성 타코 판교 아비뉴 프랑 2층에 위치해 있는 감성 타코. 1층에 위치해 있는 매장은 계속해서 바뀌는 것 같은데 오히려 장사가 잘 안될 것 같은 2층은 가게들이 크게 변

hyo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