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restaurant

[판교] 이가네양꼬치, 양꼬치의 성지 이가네 본점을 가다!

by hyoE 2023. 6. 28.
반응형

 

이가네


양꼬치를 좋아한다면 한번 쯤 들어봤을 법한 이가네 양꼬치. 너무 유명해져 곳곳에 체인점이 생겨서 방문했었다. 그런데 판교에 본점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본점을 찾아갔다.

 

 

[성수] 이가네양꼬치, 양갈비 & 양꼬치 맛집 이가네 성수점

믿고보는 이가네 양꼬치 가게 중에서 가장 유명한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이가네 양꼬치. 성수에 새로 생겨 방문하게 됐다. 양고기를 주 메뉴로 다룬다. 이가네 양꼬치가 워나 유명해지면서 많은

hyoe-it.tistory.com

 

메뉴판이 따로 없어서 겨우 찍은 메뉴판. 우선 기본적으로 인기가 너무 많기 때문에 웨이팅이 필수적이다. 만약 웨이팅이 싫다고하면 근처 유스페이스에 이가네 양꼬치 체인점이 있기 때문에 거기를 방문하는 것이 정신건강에 이로울 수 있다.

 

걸어서 15분 정도 걸리는 위치이기 때문에 멀지 않다. 하지만 오늘 방문한 목적은 본점을 오기 위함이었으니까 기다려 보기로 한다. 

 

기다림 끝에 입장. 워낙 바쁘기 때문에 기본 세팅이 되어 있었다. 양꼬치를 더욱 맛있게 해주는 숯불 :) 고기는 역시 숯불이지.

참고로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어 시장바닥 같다. 식사하면서 대화를 하겠다는 평화로운 마음은 입장하기 전에 두고오기 바란다.

 

양꼬치를 주문하려하다가 직원이 양갈비가 메인이라는 말에 넘어가 주문한 양갈비. 확실히 비싼만큼 맛도 있다. 양고기 고유의 향이 진하게 나면서 입안에 육즙을 가득 채워준다. 양고기의 치명적인 단점인 누린내가 나지않아 확실히 맛있게 먹었다.

양갈비 같은 경우는 알아서 구워준 다음 커팅까지 해주시기 때문에 편하게 먹을 수 있다. 다만 너무 바쁘다보니 직원이 놓칠 수도 있어 적당히 익은 것 같으면 알아서 뒤집어 주자.

 

그리고 국내맥주보다는 중국맥주를 먹어야 될 것 같아 시킨 하얼빈. 가격은 사악하지만 그만큼 양이 많기도 하다. 사실 중국에서 먹으면 정말 저렴하게 먹을 수 있지만 여기는 한국이니까 :) 

 

그리고 안먹으면 서운한 양꼬치 까지 주문했다. 양갈비를 먹고 양꼬치를 먹으니 확실히 맛의 차이가 느껴진다. 육즙 및 풍미가 전혀 없는 기분 :( 먼저 양꼬치를 먹고 양갈비를 먹었어야하는데 아쉽다. 

 

총 평

1. 본점이라는 특별함

2. 그러나 시장바닥같은 번잡함

 

 


 

추천 맛집 살펴보기

 

 

[판교] 송계옥, 닭 모듬 부위를 판매하는 판교에서 가장 핫한 집

기나긴 웨이팅 끝에 맛있는 음식이 온다 연중무휴 평일 4PM - 10PM 주말 3PM - 10PM 판교에서 가장 웨이팅이 긴 집이 어딜까? 라는 질문에 많은 사람들이 답할 법한 선택지 중 하나인 송계옥. 그 만큼

hyoe-it.tistory.com

 

 

[판교] 비스트로 나무, 찐득한 크림 파스타와 바싹한 화덕피자 맛집

꾸덕한 크림파스타가 먹고 싶어요 선생님,,,, 꾸덕한 크림파스타 먹고싶어요. 라고 애원해서 발견하게된 백현마을 맛집 비스트로 나무. 숨겨진 파스타 맛집이 백현동에 너무 많다. 비스트로 나

hyoe-it.tistory.com

반응형

 

 

[판교] 정돈, 현대백화점 돈까스 맛집💫 추천

돈까스 맛집, 정돈 맛있는 돈까스로 유명한 정돈이 판교 현대 백화점에 입점했다. 사실 입점한지는 꽤 오래됐고, 기존에 정돈이 유명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정통

hyoe-it.tistory.com

 

 

[판교] 감성타코, 아비뉴프랑 맛집

꾸준히 자리 잡고 있는 감성 타코 판교 아비뉴 프랑 2층에 위치해 있는 감성 타코. 1층에 위치해 있는 매장은 계속해서 바뀌는 것 같은데 오히려 장사가 잘 안될 것 같은 2층은 가게들이 크게 변

hyo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