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urney/korea

[제주] 은희네 흑돼지, 협재 해수욕장 오겹살 집

by Abraxass 2022. 10. 3.
반응형

 

웨이팅이 싫다면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협재 해수욕장. 관광객들이 많이 오기 때문에 그에 따라 오겹살집이 여러 군데 있다. 감성돈, 별사돈 등등 유명한 오겹살 집은 기본 1시간 이상 웨이팅이 기본이다.  웨이팅을 기다리기 싫어 방문하게 된 은희네 흑돼지 리뷰.

식당 외관과 인테리어를 봤을 때 딱 봐도 관광객을 대상으로한 식당이라고 보기는 어렵다. 그러다 보니 관광객들이 쉽게 발을 들이지 않아 자리가 있어 방문하게 됐다. 메뉴는 심플하다. 

 

가장 중요한 고기. 생각해던 것 보다 고기 상태가 좋았다. 살코기와 지방의 조화도 괜찮았고 고기 퀄리티로만 봤을때는 오히려 관광객들에게 유명한 고기집보다 괜찮아 보였다.

 

사진에는 없지만 추가로 김치도 불판위에 올려주신다. 아쉬운 점은 불판과 불이 가스불이라는 점. 유명한 오겹살 집들은 가스불을 거의 안쓰기 때문에 이 부분은 많이 아쉬웠다.

 

숯불로 구워먹었다면 더 맛있었을 테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맛있게 먹고 나왔다. 밑반찬들 정갈해서 오히려 관광객들에게 유명한 집보다 훨씬 맛있었다.

 

바다뷰 분위기를 즐기지 않아도 괜찮다면 고려해 봐도 괜찮은 것 같다.

 

총 평

1. 웨이팅이 없어 편하다.

2. 고기는 생각보다 괜찮다.

3. 인테리어가 무난하지 못해 나쁘다.

 


다른 흑돼지 맛집 살펴보기

 

[제주] 돈사돈, 흑돼지 오겹살 맛집을 찾아서

제주도 흑돼지 맛집을 찾아서 1일 1흑돼지를 하자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 찾은 돈사돈. 사실 제일 유명한 돈사돈을 찾아갔지만 웨이팅이 2시간이라 재빨리 포기했다. 그리고 근처에 유명한 집을

hyoe-it.tistory.com

반응형
 

[제주] 포도원 흑돼지, 오겹살 및 양념갈비가 유명한 현지인 맛집 💫 개인 추천!

제주도 오겹살 맛집을 찾아서 제주도 여행을 떠나면서 한가지 목표를 한 게 있다. 바로 '제주 흑돼지 맛집을 가능한 많이 방문해보자!'. 그리고 제주도에 도착한 날 바로 방문한 포도원 흑돼지.

hyoe-it.tistory.com

 

[제주] 흑생, 제주 흑돼지 맛집 탐방 3편, 현지인이 찾는 오겹살 맛집 💫 추천

분위기 보다는 맛을 위해 관광객들에게 유명한 맛집을 방문하면 그 특유의 분위가 있다. 거주지를 떠나 새로운 곳으로 왔구나 라는 여행하는 기분도 좋지만 그 곳 현지인들이 즐겨먹는 음식점

hyo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