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urney/jeju

[제주] 뵤뵤, 어머 이건 꼭 찍어야해! 돌하르방 케익을 찾아

by hyoE 2022. 11. 30.
반응형

 

사진으로 제주를 뽐내 보자



제주에서 떠돌다 우연히 보게된 돌하르방 케익을 보고, 이건 당장 가야해! 라고 마음 먹고 방문한 제주 카페 뵤뵤.

그 문제의 돌하르방 디저트. 고퀄리티 돌하르방을 찾아 방문한 카페 뵤뵤 리뷰를 시작한다.

 

사실 인상적인 건 케익뿐만이 아니라 카페 자체였다. 누가봐도 건물 자체를 카페를 설계해서 지은 건물이라고 말해주는 디자인. 통유리로 구성 되어 있는 창이 인상적이다.

 

외관에서 보는 것보다 내부에서 바라보는 시각들은 더욱 인상적이다. 창 밖으로 보이는 제주와 하얀색 톤이 주는 기분좋은 분위기.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썼다는 것을 바로 알 수 있었다.

카페 뵤뵤 메뉴판. 건물 디자인 및 인테리어, 그리고 메뉴판까지 주인분의 세심한 감각들이 인상깊다. 음료의 가지 수는 많다고 할 수 없지만 이색적인 음료들이 눈길을 끈다.  그리고 카페 뵤뵤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디저트.

앙증맞은 디저트들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아쉽게도 가격은 비싼 편이다. 이 점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것 같다.

 

카페 곳곳에는 햇살들이 들어와 온기를 더해주고 거기에 알맞는 인테리어를 구경하다보면 금방 주문한 메뉴가 나온다.

 

자리를 잘 잡으면 통유리를 통해 제주를 바라볼 수 있으니 눈치게임을 시작해야한다. 

 

그리고 주문한 메뉴들. 너무 귀여운게 많아 음료없이 2디저트를 주문했다. 일명 돌하르방 세트! 돌하르방 케익과 돌하르방 아포카토이다.

돌하르방 아포카토가 너무 귀여워 사진을 찍지 않을 수 없었다. 저 돌멩이 얼음이 뭐라고 이렇게 깜찍할까? 파란 하늘과 따뜻한 햇살 때문에 더욱 기분 좋은 하루였던 것 같다.

 

돌하르방 무스케이크는 흑임자케익이다. 흑임자 안에 들어있는 팥가 쑥으로 한국의 전통적인 맛을 구현했다. 외국인 친구를 데려오면 외국인 친구가 너무 감사해 할 것 같은 한국의 맛이다.

맛은 귀여움과 반비례하는 법이기에 가격을 생각하면 눈물이 날 것도 같지만 그래도 귀여우니 괜찮다.

 

혹시라도 맛을 기대한다면 정말 기대 없이 와야 만족할 수 있을 것 같다.

 

 

총 평

1. 감각적인 인테리어

2. 그리고 귀여운 디저트

3. 가성비는 좋지 않다

 


제주 다른 추천 장소 살펴보기 

 

[제주] 고토 커피바 GOTO, 사색을 즐길 수 있는 제주도 카페

조용한 카페를 원하는 당신에게 음악이 좋다. 커피의 향이 좋다. 분위가 좋다. 우연히 발견하게 된 카페 고토 커피바의 후기는 칭찬 일색 이었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그래서 더 좋

hyoe-it.tistory.com

반응형

 

 

[제주] 고니식당, 이효리가 자주왔다는 현지인 맛집

국물이 끝내주는 곳 [제주] 2022년, 직접 방문 한 제주 관광지 추천 리스트 💫 2022년, 직접 방문한 제주도 추천 리스트 정리! 2022년 상반기 방문한 제주도 관광지 및 맛집 리스트 정리. 여기 올라온

hyoe-it.tistory.com

 

 

[제주] 고도, 제주 감성 200% 나만 알고 싶은 공항 근처 카페💫 추천

정원 딸린 제주도 집 제주도에서 너무 마음에 꼭 알맞는 카페를 찾게되어 기쁜 마음으로 정리하는 글. OPERATE HOURS: 10 - 19 수요일 정기휴무 공항근처 위치해 있는 카페 고도. 마당 딸린 가정집을

hyo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